[서비스이용전 주의사항]
※ 미용차가 아닙니다. 매니저가 미용용품을 구비하여 보호자님 댁에 방문하여 서비스하는 상품입니다.
※ 신청하신 미용스타일에 맞춰 스케줄관리를 하기때문에 미용스타일변경이 필요하실경우, 사전에 꼭 말씀주셔야 합니다. 현장에서 스타일변경을 원하실경우, 다음타임 스케줄로 인해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※ 반려동물의 성향(입질), 사회성, 분리불안, 컨디션, 스트레스 등에 따라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.
※ 털 엉킴이 심하거나 피부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서비스 진행이 어렵거나,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※ 35kg 이상의 경우 추가 문의 주세요.
※ 일요일은 서비스가 불가합니다.
※ 당일 예약은 불가하며 신청일 기준 최소 2~3일 전에 예약하시길 바랍니다.
※ 주차공간이 없을 경우, 서비스가 불가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고지부탁드립니다.
( 부득이한 주차비 발생시, 주차비는 보호자가 전액 부담합니다. )
[ 제공 서비스 ]
* 목욕
* 위생 미용
(귀청소 / 양치 / 눈곱 제거 / 발톱정리 / 털정리(생식기, 항문, 발바닥) / 항문낭 관리)
[ 준비물 안내 ]
* 목욕 시 : 샴푸, 린스, 대야, 타올, 드라이기, 빗
* 위생 미용 시 : 발톱깎이, 귀 세정제(귀 클리너), 칫솔, 치약
* 펫 매니저가 준비물을 챙겨가지만, 되도록이면 아이가 사용하는 물품,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좀 더 안전합니다.
* 양치를 희망하시는 경우 칫솔, 치약을 준비해 주세요!


[ 서비스 가능지역 ]
* 서울전지역
* 경기일부지역(연천,포천,가평,여주,평택, 용인 등 서비스불가),
* 인천일부지역(강화,영종도 등 서비스불가)
※ 경기 외곽지역은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[ 보호자 준비물 안내 ]
- 샴푸, 타올(수건), 귀세정제(이어 클리너), 드라이기, 빗, 발톱깎이, 린스,(필수X) 대야(샤워기 대체 가능) 준비물을 미리 챙겨주시길 바랍니다.
- 펫 매니저가 필요한 용품을 구비하여 방문합니다. 반려견의 전용용품을 사용해야 할 경우, 사전에 반드시 알려주세요.
- 양치를 희망하시는 경우 칫솔, 치약을 준비해 주세요!
[ 서비스 대체 안내 ]
반려동물의 성향(입질), 사회성, 분리불안, 컨디션, 스트레스 등에 따라 다른 서비스(실내놀이, 산책 등)로 대체 및 추가요금 발생될 수 있습니다.
[ 털 엉킴이 심한 경우 ]
털엉킴, 털뭉침이 심한경우, 홈페이지 상의 엉킴추가를 하더라도 현장에서 별도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[ 피부 질환이 심하거나 피부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]
- 병원 진료를 먼저 받으시길 권유 드립니다.
- 무리하게 서비스를 진행할 경우 피부 질환이 더 심해 질 수 있습니다.
-사전에 질환에 대한 내용을 반드시 고지해주세요
[ 안내 사항]
-서비스 진행 장소를 사전에 지정해 주세요! [보호자님과 분리된 환경/ 화장실 추천] 보호자님께서 아이의 시야에 보이면, 의존도가 높아지고 사고로까지 이어 질 수 있습니다. 매니저 추가 요청 시에만 도움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-서비스 마무리 후, 바닥에 떨어진 털 청소는 매니저가 진행합니다. 다만, 보호자님의 청결도에 따라 일부 털 날림이 있을 수 있습니다.
-서비스 후에는 바로 아이를 안지 말고, 잔 털이 탈탈 털릴 수 있도록 가벼운 산책을 권유드립니다(*스트레스 해소에도 매우 좋습니다)
[ 서비스 기간 ]
서비스 기간은 최대 1년입니다.
[ 취소 및 환불 정책 ]
펫매니저가 방문일정이 확정된 이후 당일 변경시에는 수수료가 부과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서비스 예약 2일전 취소 시 결제금액의 70% 환불됩니다. (일정변경은 가능)
서비스 예약 1일전 취소 시 결제금액의 50% 환불됩니다. (일정변경은 가능)
서비스 예약 당일 취소 시 결제금액 100% 환불되지 않습니다.
* 단 당일 일정(요일, 시간)변경 시는 결제금액의 30%가 변경수수료 추가 발생합니다.
* 당일 취소나, 변경시에는 펫매니저들의 업무공백으로 손실이 발생합니다..
[ 서비스 가능지역 ]
* 서울전지역
* 경기일부지역(연천,포천,가평,여주,평택, 용인 등 서비스불가),
* 인천일부지역(강화,영종도 등 서비스불가)
※ 경기 외곽지역은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[ 보호자 준비물 안내 ]
- 샴푸, 타올(수건), 귀세정제(이어 클리너), 드라이기, 빗, 발톱깎이, 린스,(필수X) 대야(샤워기 대체 가능) 준비물을 미리 챙겨주시길 바랍니다.
- 펫 매니저가 필요한 용품을 구비하여 방문합니다. 반려견의 전용용품을 사용해야 할 경우, 사전에 반드시 알려주세요.
- 양치를 희망하시는 경우 칫솔, 치약을 준비해 주세요!
[ 서비스 대체 안내 ]
반려동물의 성향(입질), 사회성, 분리불안, 컨디션, 스트레스 등에 따라 다른 서비스(실내놀이, 산책 등)로 대체 및 추가요금 발생될 수 있습니다.
[ 털 엉킴이 심한 경우 ]
털엉킴, 털뭉침이 심한경우, 홈페이지 상의 엉킴추가를 하더라도 현장에서 별도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[ 피부 질환이 심하거나 피부 상태가 좋지 않을 경우 ]
- 병원 진료를 먼저 받으시길 권유 드립니다.
- 무리하게 서비스를 진행할 경우 피부 질환이 더 심해 질 수 있습니다.
-사전에 질환에 대한 내용을 반드시 고지해주세요
[ 안내 사항]
-서비스 진행 장소를 사전에 지정해 주세요! [보호자님과 분리된 환경/ 화장실 추천] 보호자님께서 아이의 시야에 보이면, 의존도가 높아지고 사고로까지 이어 질 수 있습니다. 매니저 추가 요청 시에만 도움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-서비스 마무리 후, 바닥에 떨어진 털 청소는 매니저가 진행합니다. 다만, 보호자님의 청결도에 따라 일부 털 날림이 있을 수 있습니다.
-서비스 후에는 바로 아이를 안지 말고, 잔 털이 탈탈 털릴 수 있도록 가벼운 산책을 권유드립니다(*스트레스 해소에도 매우 좋습니다)
[ 서비스 기간 ]
서비스 기간은 최대 1년입니다.
[ 취소 및 환불 정책 ]
펫매니저가 방문일정이 확정된 이후 당일 변경시에는 수수료가 부과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서비스 예약 2일전 취소 시 결제금액의 70% 환불됩니다. (일정변경은 가능)
서비스 예약 1일전 취소 시 결제금액의 50% 환불됩니다. (일정변경은 가능)
서비스 예약 당일 취소 시 결제금액 100% 환불되지 않습니다.
* 단 당일 일정(요일, 시간)변경 시는 결제금액의 30%가 변경수수료 추가 발생합니다.
* 당일 취소나, 변경시에는 펫매니저들의 업무공백으로 손실이 발생합니다..